레벨이 낮으면 통과하다 죽는 문

CanCollid 속성을 이용해서 통과 가능한 문을 만들어 봅니다.
하지만, 그 문은 레벨이 높지 않으면 통과하다 죽어버리게 됩니다.

문에 닿았을 때
플레이어의 레벨을 확인해서 체력을 0으로 만드는 스크립트 입니다.

print("Door script!")

local door = script.Parent


local function onTouched(hit)
	
	local humanoid = hit.Parent:FindFirstChild('Humanoid')
	local player = game.Players:GetPlayerFromCharacter(hit.Parent)
	
	if player then
		if humanoid and player.leaderstats.level.Value < 5 then
			humanoid.Health = 0
		end 
	end	
end

door.Touched:Connect(onTouched)

레벨을 만들어 주려먼 사전에 플레이어가 게임에 들어올 때 레벨을 초기값으로 설정해줘야겠지요?

print("Join Player")

local function playerJoin(player)
	local leaderstats = Instance.new("Folder")
	leaderstats.Name = "leaderstats"
	leaderstats.Parent = player
	
	local level = Instance.new("IntValue")
	level.Name = "level"
	level.Value = 1
	level.Parent = leaderstats
	
	
end


game.Players.PlayerAdded:Connect(playerJoin)

레벨을 올릴 수 있도록 옆에 밟으면 렙업 되는 파트에 스크립트도 더해봅시다.

print("Gold script")

local gold = script.Parent

local function onTouched(hit)

	local player = game.Players:GetPlayerFromCharacter(hit.Parent)
	
	if player then
		player.leaderstats.level.Value += 1
	end
end

gold.Touched:Connect(onTouched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