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BillboardGUI 만들고
- 높이 사이즈를 150으로 변경
- stubsOffset의 Y(높이)를 적당히 3~5 정도 설정하여 머리 위로 보이게 함
- 아래 3개의 TextLabel을 추가
- 각 TextLabel의 offset의 Y를 사이즈만큼, 첫 번째는 0, 두번째는 50, 세번째는 100으로 변경
- 3개의 텍스트가 들어감
- 해당 BillboardGUI를 ServerStorage에 저장
스크립트로 해당 billboardGUI를 불러서 복사하여 이용
print("Add Label")
local billBoard = game:GetService("ServerStorage"):WaitForChild("BillboardGui")
local BUILD_GROUP_ID = 42
local function addLabel(player)
player.CharacterAdded:Connect(function(character)
local playerBillBoard = billBoard:Clone()
playerBillBoard.NameTextLabel.Text = player.name
local TeamString = player.Team.Name
playerBillBoard.TeamTextLabel.Text = TeamString
local RoleString = player:GetRoleInGroup(BUILD_GROUP_ID)
playerBillBoard.RoleTextLabel.Text = RoleString
playerBillBoard.Parent = character.Head
end)
end
game.Players.PlayerAdded:Connect(addLabel)